믿을 수 있는 책을 만드는 교육 기업 (주)교학사

 1951년 창립 이래 60여 년 동안 교육 사업의 외길을 걸으며, 교학상장의 바탕 위에서 꾸준한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육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오늘날 교학사에서 발행 하고 있는 초ㆍ중ㆍ고등학교 교과서와 학습 교재는 ‘믿을 수 있는 책’으로 인식되어 독자 여러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 출판사에 남을 기념비적인 출판, <교학 한국사대사전>

 지금까지 약 400여 종의 초ㆍ중ㆍ고등학교 교과서를 비롯하여 사전, 원색 도감, 전문 서적 등 무려 2만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분야의 책을 출판하며 한국 출판문화를 선도해 왔습니다.
100억 원의 제작비를 투자하여 “교학 한국사대사전”을 2013년에 발행함으로써 한국 출판역사에 길이 남을 또 하나의 기념비를 세웠습니다.

21세기 미래 교육을 선도하는 (주)교학사

 (주)교학사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자기 혁신을 통해 21세기 디지털 출판 시대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 예로 T-러닝, 디지털 교과서, 멀티미디어 e-북 등 다양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21세기가 요구하는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고 미래 교육을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교육의 길잡이ㆍ 학생의 동반자 (주)교학사

 "사람은 책을 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주)교학사 전 직원은 앞으로도 교육의 길잡이ㆍ학생의 동반자로서 학생들이 책을 통해 건전한 인성을 함양하고 꿈과 이상을 키울 수 있도록 좋은 책, 혼이 깃든 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교학사 대표이사

양진오